안녕하세요. 에어포스입니다.

 

먼저 제품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  

A/S 신청 방법에 관해서 기재하겠습니다.

 

1. 에어포스 매트리스를 박스에 포장하여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( 택배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제품수령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
     보내실 곳 : 인천 남동구 논현동 429-10 21B-12L 3층 에어포스 A/S 담당자앞 032-811-9915 )

 

2. A/S 내용을 아래의 양식에 기재하시어 A/S제품과 함께 꼭 동봉하여 주셔야 합니다.

  ( 제품명, 구매일자, 구매한곳, 성함, 연락처, 받으실 주소, 간단한 A/S요청사항 )

 

3. 에어포스 제품은 평생 무상 A/S 정책 시행하고 있으며,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경우 극심한 경우가 아니라면

    택배비 부담으로 무상으로 A/S 해드리고 있으니, 사용시 불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기타 문의 사항 있으시면

 

032-811-9915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  좋은하루 되십시오.